Details, Fiction and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태그:구글 결제 현금화구글 환불 현금화대리결제 현금화모바일 상품권상품권 현금화소액결제 현금소액결제 현금화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소액결제 현금화 장점소액결제 현금화 종류소액결제 현금화 특징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콘텐츠이용료 현금화휴대폰 소액결제휴대폰 소액대출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잘보면 카드 현금화, 핸드폰 개통시 현금지급이라고 적혀 있는데 뭔가 수상한 냄새가 풀풀 나고 있죠? 직접 전화를 해보진 않았지만 왠지 해서는 안될 거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은 기분탓인가요? 사실 저것만 보고는 이게 사기다 아니다라는 것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해당화면 아래쪽에 보시면 사용 안내, 공지사항, 사용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이 진행되면서 얼마나 튼튼한업체인지와 유통망이 형성이 잘되있는 업체일수록 수수료부분은 낮아지는것 입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